메뉴 건너뛰기

홍대민

연남동 맛집, 따순밥 꼬순전 다녀왔어요
김반장 2024-11-26 23:50:37
27 0 0

연남동 점심, 저녁,

안주까지 어우르는 맛집

집밥먹는 마음으로 즐기는

따순밥 꼬순전

 

따순밥꼬순전_홍대민.jpg

▲ 연남동 따순밥 꼬순전 전경

 

따순밥꼬순전_홍대민3.jpg

▲ 내부사진

 

따순밥꼬순전_홍대민2.jpg

▲ 따순밥 꼬순전 메뉴판

 

 1.따순밥 꼬순전 방문 정보 

오늘 처럼 비가 많이 오는날이면 특별히 더 생각는 고소한 전, 따끈한 밥에 얼큰한 찌개까지 먹고 싶어진다.  점심, 저녁, 안주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삼박자가 고루 갖춰진 이름마저 정겨운 따순밥꼬순전에 다녀왔다.

홍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도보 600미터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남동 맛집거리에서 그리멀지 않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영업하며 브레이크 타임은 3시부터 5시 30분까지이다. 점심때는 점심손님으로 북적이고 저녁때도 술안주겸 식사하시는 분들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주차는 불가하다.

 

따순밥꼬순전_홍대민4.jpg

▲ 네가지 맛있는 기본반찬

 

따순밥꼬순전_홍대민6.jpg

▲ 오징어볶음, 제육볶음 +찌개 메뉴에 나오는 청국장

 

2. 연남동 점심, 오삼 제육 + 찌개 세트

제육볶음+찌개(11,000원), 오징어볶음+찌개(11,000원)메뉴 두가지를 함께 시키면 오징어 제육 볶음으로 함께 볶아주시고 찌개도 미니 찌개 아닌 푸짐한 메인 메뉴급으로 내어주신다. 찌개는 김치, 순두부, 된장, 청국장 중에 고를 수 있어서 참 좋다. 

오징어볶음과 제육볶음은 매콤 달콤한 맛이 일품인 한국식 볶음 요리중 하나이다. 이집은 간장 베이스보다 고추장베이스가 강한편에 속한다. 쫄깃한 식감의 오징어와 야들한 돼지고기를 고추장 베이스 양념에 볶아 만들어 매콤달콤하다. 양파, 대파, 당근 등의 채소를 넣어 풍미가 더해져 밥반찬이나 술안주로 제격이다.

오늘의 찌개로 청국장을 초이스 했는데 고소하고 깊은 맛을 느끼게해준다. 깍뚝썰기 두부도 푸짐해서 밥과 함께 쓱쓱 비벼먹으면 꿀맛이다.  우리나라 전통발효음식 중하나인 청국장이라 건강까지 챙기는 느낌이 참 좋다.

 

따순밥꼬순전_홍대민5.jpg

▲ 제육볶음+ 오징어볶음

 

따순밥꼬순전_홍대민7.jpg

▲ 탱글한 오징어볶음과 야들야들한 제육볶음

 

3. 연남동 따순밥 꼬순전 리뷰

밥집 같지만 저녁에는 술한잔 할 수 있는 다양한 안주가 있는 가성비 좋은 밥집, 술집이다. 친구들과 여럿이 가면 좋은 가격에 세트메뉴로 시켜서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점도 참 좋다. 비오는데 전집을 찾을때, 점심먹으러 나왔는데 막상 어디갈지 헤메일때, 엄마가 해주는 집밥이면서 한식이 그리울때 고민하지 말고 연남동 따순전 꼬순전에 방문하시면 좋겠다. 

 

 

 따순밥꼬순전 이용안내 

 

주소 _ 서울 마포구 동교로27길 77(홍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623m)

전화번호_ 02-322-6617

가격대_ 1만원(1인분 기준)

주차_ 불가

영업시간_ 11:00~23:00(브레이크타임 15시~15시 30분)

 

이상, 연남동 따순밥 꼬순전 방문정보와 리뷰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색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