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홍대민

서교동 맛집, 손수제비 요미요미 마포점에 다녀왔어요
김반장 2024-12-16 16:43:11
15 0 0

서교동 맛집, 푸짐하고 뜨끈한 

손수제비 전문점 요미요미

 

요미요미_홍대민.jpg

요미요미_홍대민2.jpg

요미요미_홍대민3.jpg

요미요미_홍대민4.jpg

 

 

1.서교동 맛집 손수제비요미요미 마포점 방문 정보

저녁밥을 먹기도 전에 어스름이 먼저 찾아오는 완연한 겨울이다. 따뜻한 국물이 몸을 녹여주는 추운날씨에 딱 어울리는 음식 손수제비 먹으러 손수제비 요미요미 마포점에 방문했다. 어제밤 느끼한 음식을 먹은터라 점심은 기필코 매콤한 수제비를 먹으리라 생각해서 찾아간 곳이다.

대우미래사랑아파트 상가 1층에 위치한 곳으로 홍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있다. 11시부터 10시 30분까지 영업(브레이크타임 15시 30분~17시 30분)하며 토요일은 휴무이고 주차는 불가하다.

 

요미요미_홍대민5.jpg

요미요미_홍대민6.jpg

요미요미_홍대민7.jpg

 

2. 점심특선메뉴 (해물 얼큰 수제비)

가성비 좋은 점심특선메뉴(20,000원)를 주문했다. 기본손수제비 또는 바지락칼국수 택1에 보리밥 2인을 주는 메뉴인데 원하는 메뉴로 금액추가하고 변경도 가능해서 해물얼큰수제비와 참치, 소불고기 보리밥으로 선택했다. 

아침에 한번 오후에 한번 직접 반죽을 하고 있으며 직접 뜨는 손 수제비와 매일 아침 끓이는 진한 야채 육수로 푸짐하게 내주신다는 사장님의 마음그대로 곧 큰 그릇에 수제비가 인심 좋게 한가득 나왔다. 조개, 오징어, 홍합 등 신선한 해산물이 가득 들어 있어 씹을 때마다 톡톡 터지는 식감과 풍부한 해산물의 향을 느낄 수 있다. 직접 손으로 반죽해 쫀득쫀득하고 부드러운 수제비는 후루룩 잘 넘어간다. 국물은 얼큰하면서도 자극적이지 않게 깔끔해서 자꾸만 손이 간다. 반찬으로 낸 무짠지를 중간에 먹으면 입 안이 깔끔해진다.

요미요미_홍대민9.jpg

 

3. 점심특선메뉴 (보리밥 2종)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적인 한식메뉴인 불고기 비빔밥은 달콤짭짤한 불고기의 풍미와 아삭하게 씹히는 채소의 식감이 어우러져 맛있는 비빔밥이 완성된다. 참기름과 고추장은 셀프로 추가해서 먹을 수 있게 테이블위에 구비되어 있어 있어서 기호대로 넣으면 된다. 고소한 참치와 매콤한 고추장의 궁합이 좋은 참치 비빔밥은 간단한듯하지만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안성맞춤이다. 참치마요는 많지만 참치비빔밥은 의외로 파는곳이 별로 없어서 특별한 한끼가 된다. 보리밥 한숟가락먹고 수제비한입 떠먹으면 그렇게 맛있을 수 없다. 

 

요미요미_홍대민8.jpg

4. 서교동 손수제비요미요미 마포점 리뷰

역시 직접 반죽하여 빚은 손수제비라 쫄깃한 식감이 살아 있어 씹는 즐거움을 더해준다. 공기밥 무료라고해서 수제비에 말아먹으려고 주문할까 했는데 안시키길 잘했다. 푸짐한 양과 다양한 재료로 구성되어 한 그릇만 먹어도 속이 든든하기 때문이다. 4가지 종류의 수제비가 메인이고 단품으로 보리밥주문도 가능하며 저녁안주도 있어서 일끝나고 소주한잔 하러 오기도 좋다. 뜨끈한 국물과 어우러져 시원하고 얼큰한 맛을 선사하는 손 수제비 요미요미 마포점, 홍대 서교동에 오셔서 맛보시길 추천한다.

 

 서교동 손수제비요미요미 마포점 이용안내 

 

주소 _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나길 18 1층 138호

전화번호_ 010-2701-5897

가격대_ 9,000원(1인분 기준)

주차_ 불가

영업시간_ 11:00~22:30(15:30~17:30 브레이크 타임 /토요일 휴무) 

 

이상, 손수제비요미요미 마포점 방문정보와 리뷰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색
위로